본문 바로가기
> 알리 용품

[알리익스프레스]접이식 왜건 (Heavy Duty Large Capacity Folding Wagon)구매 후기

by 소비왕이될꺼야 2023. 11.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소비왕입니다.

 

제가 살고 있는 단지에서는 매주 일요일마다 분리수거를 하고 있습니다.

 

한 주 동안 쌓인 재활용품을 보고 있으면 이렇게 많은 소비생활을 했었나? 하고 놀라곤 합니다.

 

아기가 태어나고 나서는 택배량이 더 늘었고,  분리수거를 한 번에 끝내기 위해 박스를 품에 안고 양손에는 각종 캔, 페트병이 담긴 봉투를 들고 힘겹게 걸어갔습니다.

 

중간에 바람이 강하게 불어 페트병이 떨어지거나, 너무 무거워서 잠깐 쉬어 가는 시간을 고려해 보면 

 

두 번에 나눠서 갔다 왔으면 힘도 덜 들고 시간도 덜 걸렸을 수도 있었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위와 같은 고민을 단번에 해결하는 방법은 바로 '소비'입니다.

 

그리하여 접이식 왜건을 한국에서 찾아봤는데, 쓸만해 보이는 건 생각보다 비쌌습니다.

 

네, 이번에는 필요에 의해 알리익스프레스를 찾았습니다.


1. 접이식 왜건 (Heavy Duty Large Capacity Folding Wagon) 외관

 

접이식 왜건은 깔끔한 검정색상의 수레입니다.

 

수레에는 검정 바닥이 포함되어 있는데, 간단하게 펼치거나 제거할 수 있어서 상황에 맞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사이즈는 L(길이)73 * W(폭)49 * H(높이)87cm 입니다.

 


 

2. 접이식 왜건 (Heavy Duty Large Capacity Folding Wagon) 기능

 

.

(1) 폴딩 기능 및 손잡이 조정

 

접이식 왜건답게 별 어려움 없이 폴딩이 됩니다. 트렁크에 싣거나 집구석에 보관하고 싶을 때 유용하게 활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기본 / 접는 중 / 접은 후

 

또한 손잡이 아래 부분을 누른 후 길이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손잡이 길이 조정

 

 

 

(2) 짐수레 기능

 

상품설명에는 220lbs(약 100kg)까지 하중을 견딜 수 있다고 되어 있었습니다.

 

얼마 전에 와이프와 아기를 태우고 집 앞을 돌아다녀봤는데, 튼튼하게 견뎌줬습니다.

 

 

다만, 60kg 정도만 되어도 끄는데 꽤 힘들었습니다.

 

 

주목적인 분리수거를 위해 콜라박스를 올려두었습니다.

일주일치 쌓인 박스와 캔등이 잘 들어갑니다.

 

이제 더 이상 분리수거가 두렵지 않습니다.

 

 

(3) 단점

 

브레이크나, 바퀴를 고정할 수 있는 기능이 없습니다.

 

분리수거용으로는 전혀 부족함이 없지만, 혹여나 캠핑용으로 구매하신다면 브레이크나 바퀴 고정 기능이 포함된 것으로 구매해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바퀴소리가 꽤 큽니다. 바퀴가 고무 소재가 아니라 더 둔탁한 소재이기 때문에 끌었을 때 소음이 있습니다.

 

 


 

3. 접이식 왜건 (Heavy Duty Large Capacity Folding Wagon) 총평

 

네, 저는 캠핑에 사용할 것이 아니었기 때문에 위에서 언급한 단점이 별 문제되지 않았습니다.

 

구매당시 총 20$ 정도였는데, 비슷한 스펙의 국내 가격은 두 배 이상이기 때문에 가성비가 매우 좋은 편입니다.

 

가성비 좋은 접이식 왜건을 찾는다면, 위 제품을 추천합니다.

 

이상으로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